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백록횟집

반응형

제주 성산일출봉, 광치기 해변 맛집 백록 횟집

 

우리 숙소 바로 옆에 백록 횟집이다. 마지막 날 저녁에 백록 횟집에 가서 딱새우 회를 먹었다. 우리가 주문한 것은 딱새우 회+찜+해물라면 세트이고 7만 원이었다. 

 

  • 연락처 : 064-782-8001
  •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섭지코지로 25번 길 12
  • 영업시간 : 매일 09:00~21:00/추석, 설날 휴무
  • 기타 : 딱새우+전복 해물라면 35천 원, 딱새우 회+찜+해물라면 7만 원 
  • 주차여부 : 주차공간 넓다. 백록 펜션과 붙어 있음. 

 

 

성산일출봉, 광치기 해변 맛집
딱새우와 전복 해물라면이 맛있는

-백록 횟집-

 

라면 속에 해물들이 들어있고 딱 새우도 함께 있다. 해물이 들어가서인지 국물이 얼큰하니 좋았다. 술안주로 딱 일 것 같은데 아기 엄마인 우리는 아기들의 안전을 위해 음주는 생략하고~ 열심히 먹었다. 

딱새우 회와 딱새우 찜이다. 사실 너무 딱딱하고 다리가 뾰족해서 자칫 손가락이 다치기 쉬워서 직원을 불러서 어떻게 먹는 건지 물어봤다. 중간을 살살한 꺾으면 쉽게 등이 열리고 살이 소옥 나온 다는 사실~ 딱새우 맛도 있었지만 딱새우 먹는 법이 재미있어서인지 저녁시간이 즐거웠다. 우리 아기들은 새우찜에 살을 가위로 얇게 잘라 줬더니 밥과 곧잘 먹었다. 또한 고등어 구이가 함께 나와서 아기들 반찬으로도 부족함이 없었다. 

 

팁이라면 백록 펜션에 숙박 중이면 숙박키를 보여주면 결제 금액에서 10% 할인을 해준다~ 배부르게 맛나게 스페셜한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백록 횟집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