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 갈치조림 맛집 그리운바다성산포

반응형

갈치구이 갈치조림이 맛있는 그리운 바다 성산포

 

  • 연락처 : 064-784-2128
  •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등용로 94
  • 영업 : 매주 화요일 휴무
  • 주차여부 : 식당 건물 앞 자동차 3대 정도 주차 가능

 

제주 섭지코지를 한 바퀴 돌고 방문한 그리운 바다 성산포라는 식당이다. 고등어회와 갈치회가 유명하다고 하는데 우리는 아기들이 있어 회는 먹지 않고 갈치구이와 갈치조림을 주문했다. 

 

'그리운 바다 성산포' 식당의 입구 모습~ 주변에 여러 식당이 붙어 있는데 어디를 갈지 고민하다가 이곳으로 갔다.

 

위는 메뉴인데 성인 여자 2명과 19개월, 34개월 아기가 먹을 수 메뉴가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가 아기들을 위해 갈치구이와 우리를 위해 갈치조림 小 자를 주문했다. 

 

갈치조림은 밥 한 공기로는 부족할 정도로 양이 많았다. 小자였지만 4명이서 먹어도 맛나게 먹을 수 있을 정도의 양이었다. 맛있어서 밥이 없어도 무만 먹었더니 매워서 물을 엄청 먹었다.

 

갈치구이를 시키면 저렇게 세 조각이 나온다.  갈치가 노릇노릇 맛나게 익었다. 아기들은 이 갈치구이로 밥을 먹였다.

 

갈치구이와 갈치조림 한상, 밑반찬으로 간장게장과 김치 등등이 나오는데 저 간장게장이 너무 맛있었다. 저것 만으로 밥 반공기 먹었다~ ㅎㅎ 이곳은 고등어회 맛집으로 유명하다는데 다음에는 고등어회를 한 번 먹어보고 싶다. 갈치구이와 갈치조림도 맛난 성산일출봉 근처 맛집 '그리운 바다 성산포'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