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장 철마 엉게나무집

반응형

기장 철마 엉게나무집에 다녀왔다.

친구들 계모임이 있으면 맛집을 찾아보곤 하는데 이번에 메뉴는 소고기 집으로

그리고 철마에서 핫한 '엉게나무집'이 우리의 픽이었다.

 

1시경에 도착하니 그리 기다리지 않고 들어갈 수 있었다.

건물은 한옥주택처럼 큼지막했다. 

건물앞에는 공터가 넓어서 주차를 할 수 있지만 차가 빼곡해서

가까스로 주차공간을 마련할 수 있었다.

 

  • 위치: 부산 기장군 철마면 이곡리 산52-6
  • 영업시간: 매일11:30~20:30
  • 연락처: 051-721-9230
  • 주차공간: 공터가 넓으나 사람이 많을때는 이마저도 주차할 곳이 없음.

 

한옥의 기와가 멋집 철마 한우 맛집
엉게나무집

가격은 이 정도였던 거 같다. 여자4명이 가서 모둠 먼저 4인분 시키고 이후 꽃등심, 꽃살, 갈비살을 추가 해서 먹었다.

금액이 30만원 미만으로 나왔던 것 같다. 

신나게 먹었던지 먹는 중에는 사진을 찍지 못했네

 

시원한 한상이다. 4인 테이블에 꽉 찬다.

 

소고기라 그런지 고기가 금방 익어 정말 순식간에 다 먹은 것 같다.

서로들 맛있다고 감탄하면서 먹음

 

가족단위로 많이들 와서 식사를 하고 있었고

나중에 시킨 물냉면과 비빔냉면도 맛있었다. 무엇보다 주변이 한적한 자연에 둘러싸여 식사를 할 수 있어서

그 것만으로 좋았다. 소고기를 배부르게 먹어서 그런지 그동안 부족했던 단백질과 철분을 맘껏 충전 시킨것 같은 

하루였다. 

 

 

반응형